제3회 리코스 “아듀~썸머!” 촬영회
안녕하세요. 달과바람입니다. 제3회 리코스촬영회때도 중간중간 약한 비가 내렸었는데요.
서울숲은 양시숲과는 다르게 비를 피할 공간이 많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다들 질서 있게 촬영회에 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날은 다작을 하지 않던 저도 꽤 많은 분들을 촬영하게 되었었구요.
제3회 리코스 촬영회는 서울숲에서 2018년 8월 26일 서울숲에서 개최되었는데요. 새로운 분들도 많이 만나고, 또 오랜만에 뵙는 분들도 많아서 반갑고 즐거웠던 행사로 기억됩니다.
****본인 이외에 누구도 어떤 목적으로도 불펌하지 말아주세요. 초상권은 모델분에게 저작권은 사진사인 저에게 있습니다****

마블의 토니스타크를 코스프레 해주셨던 겨우살이님.
이날 3가지 코스프레를 준비하셔서 정말 엄청나게 바쁘셨던 걸로 기억나네요. 서울숲에서 벗어나 근처 빌라에서 촬영을 했었는데요.
멋지고 고급스럽게 표현되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항상 촬영회장을 활기차게 만들어 주시는 김민수님.
죠죠의 기묘한 모험의 시저 체페리를 코스프레 해주셨습니다. 가끔 여캐도 하시지만, 남캐 위주로 코스프레를 하시고. 죠죠의 기묘한 모험을 참 좋아하시는 분이죠.
항상 감사합니다.

디바의 슈팅스타가 유튜브에 풀리고 나서 디바가 갑자기 핫해졌었는데요. 제가 트위터에 촬영회에 디바해 주시는 분에게 큰 절이라도 올리겠다고 했더니 지나가는 노을님께서 디바 핑크 세라복ver.을 준비해 오셨었습니다.
항상 예쁜 코스프레로 현장 스탭일도 열심히 해주셨던 지나가는 노을님.

롤 – 아리 한복ver. 을 코스프레 하셨던 그스아버님.
촬영회 중간에 비가 내려서 비를 피해 있다가 갑자기 촬영 의뢰를 드리고 잠깐 촬영했었는데, 우연찮게 멋진 미소가 담겨져서 기분 좋았습니다.

강철의 연금술사의 에드워드 엘릭을 코스프레 해 주셨던 에아스님.
서코에서 처음 뵀었는데 촬영회도 참가해주시고 촬영도 허락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요즘은 현생에 치여서 코스프레 행사도 잘 못다니시던 것 같은데, 조만간 또 촬영회에서 뵐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선유도 촬영회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촬영회에서 만난 란하님.
러브라이브 – 린 발렌타인 메이드 일러스트를 코스프레 해주셨습니다. 항상 예쁘고 멋있고 활기찬 모습으로 연기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촬영회를 진행하느라 오랜만에 하는 촬영인데도 너무 잠시 촬영해서 아쉬운 마음이 남네요.
저랑 작업해 주신 코스어님들과 그 외 3회 리코스 촬영회때 참석해 주신 모든 사진사분들과 코스어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