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리코스 촬영회

제2회 리코스 촬영회

제2회 리코스 촬영회
안녕하세요. 달과바람입니다. 제2회 리코스 촬영회는 양시숲에서 “해질녘 촬영회”라는 부제를 달고 개최되었습니다.

2회때부터는 촬영회에 작게나마 제목을 달아 촬영회에 재미를 주려고 노력했습니다.

1회 촬영회때 너무 더웠기때문에 2회 촬영회는 조금 해가 진 후에 짧게 하자는 의견이 나왔고, 그 의견을 수렴해서 날짜와 시간을 정하게 되었습니다.

2018년 7월 28일 토요일 오후 4~7시 사이에 양재시민의숲에서 그렇게 열리게 되었습니다.

 

촬영회가 다가오자 비 소식이 들렸고, 당일에도 비가 왔었는데요. 기가 막히게도 촬영회를 시작하는 시간부터 마치는 시간까지만 비가 오지 않았습니다.

농담으로 하늘도 도와준다는 소리를 하면서 행사를 진행했었네요.

 

****본인 이외에 누구도 어떤 목적으로도 불펌하지 말아주세요. 초상권은 모델분에게 저작권은 사진사인 저에게 있습니다****

 

제2회 리코스 촬영회 - 지나가는 노을님 / 스탭
제2회 리코스 촬영회 – 지나가는 노을님 / 스탭

열심히 자리를 지키며 스탭일을 도맡아 해주신 지나가는 노을님을 짤방으로 한 컷. 스탭에서 내려 온 후 요즘은 개인사가 바빠서 촬영회도 잘 안나오셔서 아쉽네요.

 

 

제2회 리코스 촬영회 - 나메바님 / 닥터 슬럼스 - 아라레
제2회 리코스 촬영회 – 나메바님 / 닥터 슬럼스 – 아라레

리코스 창립멤버이자 코겸사이신 나메바님이 이날은 코스프레를 하셨었는데요.

우리시대 사람이라면 배꼽을 잡고 바닥을 구르며 봤을 닥터 슬럼프의 아라레를 연기해 주셨습니다.

촬영을 가자고 하니까 비가 갑자기 쏟아져서 본부석 구석지에 잠깐 서 있어 달라고 부탁하고 촬영했었네요.

몇 컷 찍지 않았지만 살아 있는 표정으로 후반작업이 즐거웠습니다.

 

 

제2회 리코스 촬영회 - 아테나님 / 하이큐 - 히타나 쇼요
제2회 리코스 촬영회 – 아테나님 / 하이큐 – 히타나 쇼요

항상 적극적으로 촬영을 요청해 주시고, 캐릭터에 좀 더 집중해서 연기해 주시는 아테나님.

멋진 점프샷을 비롯해서 사진사의 번잡스런 요구에 맞춰 연기해 주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었죠.

그래도 역동적인 컷을 한 컷 만들어 드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2회 리코스 촬영회 - 야소님 / 슈퍼단간론파2 - 나나미 치아키
제2회 리코스 촬영회 – 야소님 / 슈퍼단간론파2 – 나나미 치아키

선유도 촬영회와 부만축에서 뵀었던 야소님. 롤 캐릭터도 멋지게 소화하시는 분인데요. 제2회 리코스 촬영회 때는 슈퍼단간론파2의 나나미 치아키를 코스프레 하셨었습니다.

비가 오는데도 참석해 주셨던 많은 사진작가님들과 코스어님들께 감사드리며, 초반에 참석해 주셨던 많은 분들의 기대에서 어긋나지 않게끔 운영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짧게나마 촬영을 허락해 주셨던 지나가는 노을님, 나메바님, 아테나님, 야소님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