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리코스 촬영회

제1회 리코스 촬영회

제1회 리코스 촬영회
2018년 6월에 준비하고, 7월부터 네이버 코스프레 카페 동호회 Re:cos가 ‘새로운 코스프레 놀이터’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창립멤버로는 사진작가 별바람님과 나메바님, 초창기 멤버로는 파란불님, 찌이님, 지나가는 노을님이 합류를 했었죠.

지금은 대전지역 촬영회를 Mr.현님이 맡아주시며 리코스D 촬영회도 독자적으로 잘 돌아가고 있고, 서울권도 벌써 소규모와 스탭주최촬영회까지 해서 10번의 촬영회를 무리 없이 잘 치뤄내고 있네요.

이래저래 바빠서 웹사이트도 거의 방치상태에서 포토샵 후보정 팁 정도 간간히 올렸었는데, 이제 적어도 리코스 촬영회에서 찍은 사진들은 정리해서 올려야겠다 싶습니다.

카테고리를 만들고 메인페이지도 살짝 수정을 했네요.

 

제1회 리코스 촬영회때는 새로운 카페가 생겼다는 소식에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해주셔서, 진행하면서 살짝 멘붕이 올 정도의 행사였습니다.

나름 유명하셨던 분들도 왔다가셨고, 저를 비롯한 스탭들과 친분이 있으셨던 분들도 많이 인사를 와주셨었네요.

매번 양시숲에서만 촬영을 하다가 새로운 공간인 서울숲에서 촬영을 하는 것도 낯설기도 했구요.

 

****본인 이외에 누구도 어떤 목적으로도 불펌하지 말아주세요. 초상권은 모델분에게 저작권은 사진사인 저에게 있습니다****

 

제1회 리코스 촬영회 - 지나가는 노을님 / 히로아카 - 츠유
제1회 리코스 촬영회 – 지나가는 노을님 / 히로아카 – 츠유

정신이 없어 촬영을 어떻게 했었는지도 모르지만, 현장 스탭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던 지나가는 노을님과 찌이님 덕분에 중반 이후론 촬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제1회 리코스 촬영회 - 아테나님 / 도쿄구울 - 쥬죠
제1회 리코스 촬영회 – 아테나님 / 도쿄구울 – 쥬죠

 

제1회 리코스 촬영회 - 은물결님 / 롤 - 마녀 니달리
제1회 리코스 촬영회 – 은물결님 / 롤 – 마녀 니달리

 

날짜가 날짜인만큼 날씨가 정말 더웠는데요. 여름 지나고 나서 촬영회를 개최하자니 텀이 너무 길어서, 스탭 회의 후 무리를 해서라도 촬영회를 개최하기로 했었습니다.

참가 덧글은 많았지만, 그 전 커뮤니티를 봐왔던 결과에 의해서 절반 정도 참석 하시리라 생각했었는데요.

거의 전원이 참석해 주시고, 현장등록 하셨던 분들까지 계셔서 50여 명이 넘는 인원들이 오셨었네요.

 

새로운 커뮤니티가 궁금해서, 또 응원해 주시고자 하는 마음을 잘 담아 운영하려고 노력했고, 오늘까지 왔습니다.

좋은 분들을 모시고 시작 할 수 있게 되어서 행복하고 즐겁네요.

 

짧은 시간이지만 멋진 코스프레로 함께 촬영할 기회를 주셨던 지나가는 노을님, 아테나님, 은물결님께 감사드립니다.

카페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거의 반년을 지나왔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