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김하음 2016년 서울 P&I
안녕하세요. 블로그 달과 바람입니다. 매번 드리는 말씀이지만 행사 사진들을 정리하다 보면 후보정보다 힘든 것이 모델 이름 찾는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모델 이름을 정리해서 올려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레이싱모델 김하음 님의 2016년 서울 P&I 스냅사진을 몇 장 올려 볼까 합니다. 요즘 일반인 모델 보정을 하면서 포토샵 공부도 좀 더 하다보니 너무 과보정하는 경향이 있었는데요. 역시 전문모델들은 딱히 손을 댈 부분이 없어서 자연스러운 터치만으로 후보정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모델 김하음 님은 1989년 10월 20일 생으로 키 169cm를 가지고 있습니다. 키 때문인지 외모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여러가지 분위기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는 모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네이버에 인물검색정보에 그룹 ‘베리츄’의 멤버로 뜨는 걸 보니 가수로도 활동을 하는 것 같습니다. 경력은 일일이 나열하기 힘들정도로 짱짱해서 따로 올리지는 않도록 하겠습니다. 거의 모든 행사에 빠짐 없이 캐스팅되어 활동하는 것만 봐도 얼마나 인기있는 모델인지 충분히 가늠이 가리라고 봅니다.



사진은 사람들이 많아서 가로 컷으로만 찍었는데 크롭해서 선명도를 살렸더니 화질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닙니다. 거기다 달과바람 사이트의 특성상 업로드한 원본사진이 그대로 보여지는 것이 아니기때문에 품질이 더 낮게 보일텐데요. 감안하시고 그냥 분위기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 외의 흠들은 모델에게 있는 것이 아니라 사진사인 저에게 있는 것이겠지요. 너무 당연한 소린가요? 흠흠
다음 주면 부산 P&I를 하는데요. 15일 일요일에 잠시 KTX를 타고 내려 갔다 올까 말까 고민 중입니다. 사진 몇 장 찍자고 거기까지 가기엔 오번거 같은데 올 해는 모델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고 추워지면 딱히 출사 나갈 일이 없을 것 같기도 해서 움직여 볼까 합니다.
모델 사진을 보정하다 보니 내려갔다 오고 싶은 마음이 좀 더 강해졌네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Comments
이카루스 2017-10-07 at 18:23
저는 요즘도 어떤 분인지 헤깔리는 경우가 많습니다..ㅋㅋ
그래서 전에 부산모터쇼 한번 올리고 나서 컴퓨터 안에 고이 모시고 있어요..^^
꿈꾸는 이작가 2017-10-07 at 18:25
다음주 부산 p&i 가시나요?
이카루스 2017-10-08 at 16:36
다음 주부터 바쁠 것 같아서 시간을 못 낼 것 같아요..ㅜㅜ
마음만 다녀올 뿐이랍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