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데드 시즌7 드디어 시작합니다.

워킹데드 시즌7 드디어 시작합니다.

워킹데드 시즌7 드디어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 달과 바람입니다. 워킹데드 시즌6가 많은 추측을 하게 하는 결말로 끝나면서 다음 시즌을 도대체 어떻게 기다리나 했는데요. 벌써 시즌7 방영일이 며칠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2016년 10월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니 한국은 fox채널에서 24일 밤 11시에 최초로 공개 된다고 합니다.

시즌6에서 릭 일행이 네간 일당에게 잡히고, 네간의 방망이 루실에게 그 중 한 명이 맞아 죽는 장면으로 끝이 나게 되는데요. 과연 누가 죽을 것인지에 대한 추측이 난무했지만 워낙 제작진의 보완이 철저해서 알 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일단 주인공 릭은 아닐 것이고, 데릭도 일부 도촬(?)에 의하면 촬영장에 등장한 모습이 돌아 다니는 것을 보면 아닐 것이라고 추측이 되는 상황에서 원작만화에서 죽는 당사자는 글렌이기때문에 많은 우려가 있는데요.

시즌6 때도 그랬지만 글렌이 죽는다면 시청을 거부하겠다는 사람도 있고요. 매번 캐릭터 인기투표마다 1, 2위는 글렌과 데릭이었다는 점을 감안하고 개인적인 팬심이 있기에 글렌은 꼭 죽지 않고 살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어쨌든 질질 끌지 않고 시즌7의 1화에서부터 누가 죽었는지 속 시원하게 밝히고 시즌을 진행한다고 하니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시즌6에서 글렌의 죽음으로 던진 미끼에 낚여서 파닥 댔던 것을 생각하면 말이죠.

새로운 시즌에는 네간일당과 더불어 다른 세력도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트레일러를 보면 커다란 뱅갈 호랑이를 끌고 다니는 이즈키엘이 이끄는 더 킹덤이라는 무리도 등장하는데요. 시즌7의 이야기는 여태까지 진행 되어 왔던 내용에 비해 더 화려해 지고 몰입감이 높아질 것 같다는 예상이 됩니다.

미드를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워킹데드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시리라 생각 되는데요. 좀비물이라고 생각하고 접하지 않으셨던 분들이라면 한 번 도전해 보시길 조언드립니다. 워킹데드가 다른 좀비물에 비해 인기가 있는 이유는 좀비는 거들 뿐, 종말이 온 세상 속에서 살아 남은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심도 있게 그려내고 있기때문입니다. 사실 사람의 이야긴 것이죠.

마지막으로 유튜브 트레일러 영상을 첨부하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엄청 기대하고 있지만 초반부터 글렌이 사망이면 안 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쩌면 1화 소식을 전해 드리는 것이 마지막 일 수도… 점점 강력해지는 다른 세력들 앞에서 릭 일행은 어떻게 살아 남을 지 걱정입니다. 어쨌든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